Paw In My Front Yard

평생 함께할 가족을 찾아 떠나는 여정,
함께 해주실래요?

Paw In My Front Yard

'내 집 앞마당의 발바닥' 바이러스.
물리적, 정서적 근거리에 도움이 필요한 동물을 들여놓고자 하는 마음을 불러일으킨다.

핌피를 통해 집밥을 먹게 된 유기동물

현재 1,738 마리

핌피는 임보문화를 선도합니다.
임시보호, 유기동물을 구하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임보상담 신청하기

가족을 찾을 때까지만
댁에 머물러도 될까요?

유기동물의 약 절반이 죽음에 다다르는 냉혹한 현실.
생명을 구하는 영웅, 핌퍼가 되어주세요!

휘바/남/23kg

휘바는 약 1년 전, 영덕군 보호소에서 구조된 아이예요. 처음 만났을 때의 모습은 너무도 안쓰러웠습니다ㅠㅠ 다리는 뼈가 드러날 정도로 상처투성이였고, 스트레스 때문에 털은 빠져 속살이 훤히 보일 정도였어요. 덩치는 큰데 몸무게는 겨우 15kg… 뼈만 앙상히 남아 있던 아이였습니다. 하지만 휘바는 포기하지 않았고, 치료와 따뜻한 보살핌 끝에 지금은 기적처럼 건강을 되찾았어요. 상처난 다리도 온전히 회복했고, 피부도 깨끗해졌고, 듬직한 체구에 건강한 몸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사상충 치료까지 모두 마쳤고, 지난 6개월간 임보 생활을 하며 가정에서도 완벽히 적응했답니다! 많은 분들이 "큰 개는 아파트에서 못 지낼 거다"라고 생각하시죠? 하지만 휘바는 작은 20평 아파트에서도 하루 두 번 산책만으로도 너무나 잘 적응하며 지냈습니다. 공간이 중요한 게 아니라, 곁에서 함께해줄 따뜻한 가족이 필요한 아이예요. 외모는 우주에 간 개로 유명한 "라이카"와 닮았는데, 긴 다리 때문에 하운드도 섞인 것 같아요! 아마도 예전에 시골에서 사냥개로 길러졌다가, 성격이 순하고 나이가 들자 버려진 게 아닐까 싶습니다ㅠㅠ... 하지만 휘바는 사냥개로 살기엔 너무 순하고, 똑똑하고, 무엇보다 사람을 너무 사랑하는 아이예요..!

꼬로/남/3.5kg

(아이성격 순하고 하악질한번 안한아이예요) 1주일이면 손도탈아이 아마 손탈거예요) (지금 밖생활해서 그렇지 손탈아이 랍니다) (제발 아이 임보도와주세요 입양전제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저의동네 밥먹으러 오는 길냥이가 있는데 워낙 순하고 하악질한번 안하던 아이인데 어제갑자기 다리를 다쳐 나타났어요 구조를 할려고해도 치료후 당장 갈데가 없어서 고민입니다 병원에는 오래있으면 아이가 스트레스받고 저의집은 아픈 길아이가 또있고해서 임보라도 도와주실분 계실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다행히 심하진 않은것 같은데 임보 도와주세요 아이가 맘편히 밥 한끼라도 먹을수 있는 방한켠 내어주실분 제발 임보라도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아이정말 순한 아이입니다 다만 살작 다리를 다쳐서 예민해진거 말고는 정말순한 아이예요 애교도많고 1-2달 단기라도 좋으니 임보라도 도와주세요 임보가 안나오면 어찌해야될지 앞이 깜깜합니다 제발 아이 임보도와주세요 갈데가없어요~~ 아이가 정말순해서 1-2주안에 손도 탈아이랍니다 진심 하악질 안하고 정말 순해요 ~~ ♡계약서 작성합니다 ♡직접 집으로 데려다드립니다 이사진은 다치기전 사진 영상입니다 임보라도 도와주실분 연락주세요 010-5552-2305

Copyright ⓒ 2023 핌피바이러스 All rights reserved.